고객센터 FAQ 문의사항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검색어 필수 FAQ 카테고리 전체열린 분류 서비스작품주문운송및설치작품반납환불및교환기타 Total 6건 1 페이지 6 [서비스] 한 작품을 렌탈 할 수 있는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한 작품 당 3개월 단위로 렌탈이 이루어집니다. 3개월 이후에는 새로운 작품으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. 5 [서비스] 지금 렌탈 중인 작품을 더 오래 감상하고 싶은데, 렌탈… 네, 30일 단위로 렌탈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 연장 의사를 반납 예정일 1주일 전까지 미리 알려주시면 됩니다. 단, 작가가 작품을 전시할 계획인 경우 등 연장이 불가능한 사유가 있을 경우는 제외됩니다. 4 [서비스] 렌탈한 작품을 구매하기 원합니다. 어떤 혜택이 있나요? 렌탈 요금의 최대 100%까지 돌려드립니다. 설치일로부터 30일 내에 구매하시면 결제하신 렌탈요금 전액을 돌려드리고, 31일부터 90일까지 구매하시면 결제하신 그림가격의 15%를 할인해 드립니다. 3 [서비스] 작품을 렌탈하지 않고, 작품을 바로 구매하기 원합니다.… 네, 가능합니다. 2 [서비스] 모든 지역에서 작품 렌탈/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… 렌탈 서비스는 전지역 배송/설치 가능합니다. 단, 해외거주 고객은 구매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작품상담 신청, 전화 051-255-0887, 또는 이메일 uec0887@daum.net로 문의 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1 [서비스] 소장하고 있는 작품을 그린큐레이터에 판매할 수 있나요? 네, 가능합니다. 상단 메뉴의 ‘작품등록’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. 접수하신 작품은 전문 심사과정을 거쳐, 승인 된 작품은 사이트에 등록이 됩니다. 심사기간은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