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FAQ 문의사항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검색어 필수 FAQ 카테고리 전체서비스작품주문운송및설치작품반납환불및교환기타 Total 20건 1 페이지 20 [서비스] 한 작품을 렌탈 할 수 있는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한 작품 당 3개월 단위로 렌탈이 이루어집니다. 3개월 이후에는 새로운 작품으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. 19 [서비스] 지금 렌탈 중인 작품을 더 오래 감상하고 싶은데, 렌탈… 네, 30일 단위로 렌탈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 연장 의사를 반납 예정일 1주일 전까지 미리 알려주시면 됩니다. 단, 작가가 작품을 전시할 계획인 경우 등 연장이 불가능한 사유가 있을 경우는 제외됩니다. 18 [서비스] 렌탈한 작품을 구매하기 원합니다. 어떤 혜택이 있나요? 렌탈 요금의 최대 100%까지 돌려드립니다. 설치일로부터 30일 내에 구매하시면 결제하신 렌탈요금 전액을 돌려드리고, 31일부터 90일까지 구매하시면 결제하신 그림가격의 15%를 할인해 드립니다. 17 [서비스] 작품을 렌탈하지 않고, 작품을 바로 구매하기 원합니다.… 네, 가능합니다. 16 [서비스] 모든 지역에서 작품 렌탈/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… 렌탈 서비스는 전지역 배송/설치 가능합니다. 단, 해외거주 고객은 구매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작품상담 신청, 전화 051-255-0887, 또는 이메일 uec0887@daum.net로 문의 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15 [서비스] 소장하고 있는 작품을 그린큐레이터에 판매할 수 있나요? 네, 가능합니다. 상단 메뉴의 ‘작품등록’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. 접수하신 작품은 전문 심사과정을 거쳐, 승인 된 작품은 사이트에 등록이 됩니다. 심사기간은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 14 [작품주문] 작품을 선택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? 상단 메뉴의 ‘작품컨설팅’페이지를 통해 신청해 주시거나 전화 051-255-0887, 또는 이메일 uec0887@daum.net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13 [작품주문] 그린큐레이터에 등록된 작품들을 어떤 작품들인가요? 국내외의 권위 있는 행사에 출품된 작품들, 전도유망한 신진 작가들의 작품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친 작품들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. 12 [작품주문] 마이갤러리는 어떻게 이용하는 것인가요? ‘마이갤러리’는 일반 쇼핑몰의 위시리스트와 유사합니다. 마음에 드는 작품 페이지에서 ‘마이갤러리 추가’버튼을 누르면 해당 작품이 ‘마이갤러리’에 추가됩니다. ‘마이갤러리’페이지에서 선택한 작품들을 나만의 갤러리처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그 중 원하시는 작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편리하게 렌탈/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11 [작품주문] 작품 구매 시 할부가 가능한가요? 네, 가능합니다. 결제 단계에서 카드사에 따른 할부 정책이 안내됩니다. 고객님께서 소유하신 카드의 조건에 따라 이용하시면 됩니다. 10 [작품주문] 홈페이지 외의 다른 방법으로 주문할 수 없나요? 전화 051-255-0887, 또는 이메일 uec0887@daum.net로 연락주십시오. 큐레이터가 작품 컨설팅, 운송, 설치 등 렌탈/구매 등 모든 과정에 대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 9 [운송및설치] 작품은 언제 도착하나요? 작품 주문일로부터 최대 7~8일 정도 소요됩니다. 일반 쇼핑몰과 달리, 작품 픽업, 표구 제작, 액자 제작 등이 주문과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시간이 필요한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 8 [운송및설치] 작품은 설치해 주시나요? 네, 설치해 드립니다. 설치팀이 내방하여 지정하신 공간에 설치해 드리며, 설치 방법은 피스과 레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작품 1점당 레일 설치의 경우 3만원~, 피스 설치의 경우 1만~의 설치비는 별도로 청구됩니다. 7 [작품반납] 작품 반납 시 어떻게 보내드려야 하나요? 지정된 설치전문업체에서 직접 방문하여 작품을 회수합니다. 렌탈을 시작할 때와 마찬가지로 방문하여 작품 상태를 확인 후, 포장하고 회수합니다. 6 [환불및교환] 결제 완료 후 취소를 할 수 있나요? 작품 운송 전까지는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. 설치 후에는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